IT

​NHN벅스,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10-16 15:52:27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

감성 음악 선곡과 감각적인 배경화면, 팝업 공간의 분위기 완성

NHN벅스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essential 가을 플레이리스트 선보여 사진NHN벅스
NHN벅스,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essential 가을 플레이리스트 선보여 [사진=NHN벅스]

[이코노믹데일리] NHN벅스는 한화갤러리아와 협업해 갤러리아백화점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에서 자사의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의 특별한 가을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및 수원 광교점에서 각각 11월 2일부터 9일까지 하이엔드 오디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NHN벅스는 이 팝업스토어에서 가을을 주제로 한 감각적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할 계획이며, 갤러리아백화점의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플레이리스트는 ‘essential;’ 특유의 감성 음악과 감각적인 배경 화면으로 팝업 공간을 풍성하게 채우는 것이 목표다.

팝업스토어 내 청음존에서는 B&W, 매킨토시, 클립쉬와 같은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제품을 통해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더욱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를 위해 NHN벅스는 각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에 따라 최적의 분위기를 제공하는 맞춤형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를 기획하여 팝업스토어 청음존에서 이를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essential;’의 감성 플레이리스트를 전문 하이엔드 오디오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협업”이라며, “다양한 장소를 음악과 감성으로 채우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DB
하나증권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lx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하이닉스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우리은행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보령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부영그룹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