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유독' 이벤트...해외 여행권 등 디즈니 연계 경품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09-16 14:25:09

디즈니+ 구독 후 신규 기대작 선택 시 추첨 통해 해외 여행권 등

유독 상품에 신규 가입 시 추첨 통해 LG그램,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 제공

유독 가입자 2030세대 및 1·2인 가구 비중 높아… OTT, 생활 편의 서비스 인기

[LG유플러스가 내달 13일까지 자사 구독 플랫폼 ‘유독’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유독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자사 구독 플랫폼 ‘유독’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랜드 해외 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7월 출시한 유독(유플러스+구독)은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독해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구독 플랫폼이다. 최대 50%까지 할인율이 커지며, 서비스 가입 및 해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유독에서 디즈니+ 신규 콘텐츠*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디즈니랜드 방문을 포함한 홍콩 여행권(25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권 외에도 디즈니 캐릭터 소울 무드등(100명), 위니 더 푸 토스터기(100명), 위니 더 푸 와플·샌드위치 메이커(100명), 피글렛 벽 등(100명) 등 풍섬한 경품을 증정한다. 

권아영 LG유플러스 모바일IMC팀장은 “현재 뷰티, 헬스, 교육, 게임, 자동차 관련 업체 등 구독 산업 전반의 다양한 업체들로부터 유독 입점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구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독 이벤트 내용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독''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보령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기업은행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우리은행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넷마블
신한은행
국민은행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