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레이디스 앤 젠틀맨! 아시아나항공에서 휴면 회원을 찾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현수 기자
2022-06-20 10:44:34

8월 31일까지 휴면 상태 해제 시 할인 쿠폰 증정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사진=아시아나항공]


[이코노믹데일리]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로 떠났던 회원들의 복귀를 재촉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8월 말까지 온라인 휴면 회원을 대상으로 '다시, 좋은 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기간까지 온라인 휴면 회원이 본인 인증 후 휴면 상태를 해제하면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편도 당 최대 2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할인 쿠폰의 사용 기한과 탑승 기간은 8월 31일까지로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휴면 상태 해제 후 이메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회원 중 4000명을 추첨해 색동이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색동이 이모티콘 추첨은 이달 말과 다음달 말 진행하고 당첨 회원에게는 이모티콘 쿠폰 번호를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이메일로 개별 전달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잠시 떠났던 여행이 다시 돌아오는 것처럼 휴면 회원들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딜즈 ▲에버랜드 ▲CGV ▲이마트 등 기존 제휴사에 더해 올 여름 캐리비안베이를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하는 등 회원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신한은행
e편한세상
신한금융
DB손해보험
kb금융그룹
LX
SK하이닉스
미래에셋
롯데캐슬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한화
종근당
NH투자증권
여신금융협회
DB
KB증권
NH투자증
대한통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