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T, 여름 휴가철 맞아 멤버십 혜택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7-03 10:23:58

캐나다 여행 상품권, 캠프컵, 애플워치 등 추첨 경품도 풍성

KT 모델들이 광화문에 위치한 카페 ‘팀홀튼’에서 KT 멤버십으로 받은 무료 커피를 즐기고 있다
KT 모델들이 광화문에 위치한 카페 ‘팀홀튼’에서 KT 멤버십으로 받은 무료 커피를 즐기고 있다.

[이코노믹데일리] 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멤버십 혜택에는 캐나다 커피 체인 '팀홀튼'의 무료 커피, 동남아시아 최대 교통 배달앱 '그랩' 할인, 복합 골프 문화공간 '백야드'의 무료 레슨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이 포함된다.

KT 멤버십 '달.달.혜택'에서는 원하는 혜택을 하나 선택할 수 있는 '달달초이스'와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 이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을 제공한다. '달달초이스'에서는 팀홀튼, 노브랜드 버거,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배달의민족x순살만공격, GS더프레시, 도미노피자, 롯데시네마, 이니스프리, 팔각도 할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달달스페셜'에서는 롯데면세점, 그린카, 그랩, 크록스, 청소연구소, 원스토어, KT알파쇼핑 등 10여 종류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팀홀튼 제휴 기념 추첨에서는 캐나다 여행 상품권, 한정판 MD 필름카메라, 캠프컵, 팀빗 10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백야드 골프 레슨 2시간 무료, 올리브영 기프티쇼 1만원권, 메가박스 가족관람권 등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KT는 만 34세 이하 청년 고객을 대상으로 'Y포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CU, 캐리비안베이, 롯데시네마, 네이버페이, 그린카 할인 쿠폰 등을 1포인트 차감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촬영권, 산리오 보조배터리, 메가박스 미니언즈 트레이, 핸디아티코리아 입장권, 다이소 쿠폰, 애플워치 등의 추첨 경품과 액션페인팅 체험공간 페인트래빗 체험권도 제공한다.

KT 멤버십은 7월에 전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파일럿' 시사회 초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8일부터 17일까지 선착순 5천 명을 모집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7월 KT 멤버십 혜택은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카페와 영화 등 여가에 집중했다"며 "특히 통신사 최초로 제공하는 신규 제휴사 혜택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활용도와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M-able
농협
한국토지공사
신한라이프
엘지
신한금융그룹
SK하이닉스
KB금융그룹1
우리은행
삼성전자 뉴스룸
셀트론
NH
KB금융그룹5
KB금융그룹2
롯데캐슬
종근당
하나증권
롯데카드
KB국민은행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LGxGUGGENHEIM
쿠팡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KB금융그룹4
이편한세상
KB손해보험
KB금융그룹3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여신금융협회
동아쏘시오홀딩스
저작권보호
우리카드
농협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