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크래프톤, K-팝 걸그룹 뉴진스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컬래버레이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6-10 10:34:47

뉴진스 멤버들,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협업 콘텐츠 공개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뉴진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공개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뉴진스’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지난 5일 공개된 시네마틱 티저 영상은 NJ Tokki가 그려진 보급함이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장면으로 시작하여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의 배낭, 헬멧, 무기 등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캐릭터가 뉴진스의 히트곡 'Super Shy'에 맞춰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스킨 및 이모트 출시를 예고했다.

이어 8일에는 뉴진스의 신곡 'How Sweet'가 BGM으로 흘러나오는 가운데 배틀그라운드에 뉴진스 멤버들이 등장하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에너지 드링크, 프라이팬 등을 사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치킨을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배틀그라운드 삼뚝맨 캐릭터의 모습 등이 생생하게 담겨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5일부터 멤버별 퀵보이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초인종이 울리면 문을 열고 나와 "자기장 안으로 레츠 고!", "오늘 내가 치킨 먹게 해줄게", "나 봐봐 멋있는 거 보여줄게" 등 각자의 퀵보이스 대사를 말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추후 게임 내에서 뉴진스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퀵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에서는 6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6월 20일부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6월 18일부터 진행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포스코
신한카드
교보증권
종근당
KB증권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
한국투자증권
한국조선해양
DB그룹
우리은행
KT
KB금융그룹2
SK하이닉스
KB금융그룹1
NH
수협
신한은행
농협
KB금융그룹3
삼성전자 뉴스룸
롯데케미칼
KB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