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HN벅스, 삼성전자와 제휴…삼성 TV 특화 essential; 앱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09 09:37:39

앱 실행 시 바로 플레이리스트 접근 가능, 테마별 추천 콘텐츠 제공

삼성 TV만의 전용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 및 배경 디자인 선보여

NHN벅스 삼성전자와 제휴해 삼성 TV essential_에센셜 앱 출시
NHN벅스, 삼성전자와 제휴해 삼성 TV essential_(에센셜) 앱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NHN벅스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삼성 TV에 특화한 'essential;(에센셜)' 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앱 출시는 사용자들이 로그인이나 이용권 가입 절차 없이 삼성 TV에서 essential;의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essential; 앱을 실행하면 로그인 없이 바로 플레이리스트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테마별 추천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보면서 분위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essential; 앱은 삼성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와 배경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NHN벅스는 삼성 TV 이용자를 위해 별도의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하고,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감각적인 essential; 배경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음악 감상뿐 아니라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시킬 수 있다.

NHN벅스 관계자는 "TV가 놓이는 환경과 플랫폼 특성에 맞춰 삼성 TV 전용 essential;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essential;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고, 다양한 환경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하며, essential;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과 확장을 예고했다.

NHN벅스 essential; 앱의 출시는 삼성 TV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NHN벅스는 essential; 서비스 플랫폼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환경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롯데캐슬
kb금융그룹
미래에셋
KB금융그룹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lx
신한라이프
보령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대원제약
KB희망부자
KB증권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DB손해보험
기업은행
신한금융
KB희망부자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신한은행
kb_지점안내
DB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