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3-20 17:27:46

4월 7일까지 모집…일반·디자이너 직무 대상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4월 7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4월 7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이코노믹데일리]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20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이번 신입공채 전형은 오는 4월 7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빅데이터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재무 △자금 △인사 부문 등 10개 일반 직무와 △의상디자이너 △소재디자이너 △VMD 부문 등 3개 디자이너 직무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건국대, 경희대, 성균관대 등 8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 이랜드월드의 조직문화와 핵심 가치를 소개하고 예비 지원자들과 소통 시간을 마련한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는 “온·오프라인 패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보유한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에서 활약할 인재를 기다린다”며 “본인만의 취향을 트렌드로, 본인의 열정을 패션으로 보여줄 수 있는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신한은행
보령
대원제약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DB
KB증권
기업은행
하이닉스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우리은행
kb금융그룹
lx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넷마블
대한통운
NH투자증권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
부영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