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4대 히트 게임 업데이트로 3월 봄맞이 빅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4 18:36:40

더 파이널스: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새로운 경험 선사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프리 알파 테스트 진행…플레이어 피드백 수렴

서든어택, 2024 시즌1 피날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던전앤파이터: 아처 신규 전직 업데이트 및 육성 지원 이벤트 진행

더 파이널스 시즌2 업데이트
더 파이널스 시즌2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에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해커 집단 'CNS'의 공격으로 경기장과 플레이 방식에 변화가 생겼다는 설정으로 공간 이동, 중력 변화, 사물 투명화 등 획기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새로운 맵 'SYS$호라이즌'은 화려한 네온 불빛과 블록으로 이루어진 다리들이 특징이며, 화면 깨짐 효과도 즐길 수 있다. 5:5 새로운 팀 모드 '파워 시프트'는 플랫폼을 호위하며 먼저 목적지에 도달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날렵', '보통', '육중' 3종의 체형(캐릭터)에는 각각 신규 가젯(무기)이 업데이트되었다. '날렵 체형'은 '게이트웨이', '보통 체형'은 '비물질화 도구', '데이터 개조 도구', '육중 체형'은 '반중력 큐브'를 활용할 수 있다.

돌격소총 '파마스(FAMAS)', 기관권총 '93R', 산탄총 'KS-23' 등 신규 무기 3종과 총 96종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시즌2 '배틀패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시즌 커리어'도 추가되었다.
 
◆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프리 알파 테스트 진행…플레이어 피드백 수렴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메인 일러스트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메인 일러스트

넥슨은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의 프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켈트신화 기반 세계관을 바탕으로 개발 중인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싱글 플레이 중심의 전투 시스템 및 콘텐츠를 선보인다.

각 캐릭터마다 다른 공방의 양상과 전투 템포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 몬스터 공략도 즐길 수 있다.

한국시간 기준 18일 오후 5시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피오나', '리시타' 2종의 캐릭터와 '북쪽폐허', '얼음계곡' 2개 지역을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3월 19일까지 디스코드 및 스팀게시판에 게시되는 링크를 통해 테스트 플레이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플레이어 피드백을 수렴할 계획이다.
 
◆ 서든어택, 2024 시즌1 피날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서든어택’ ‘A보급 – 클리어’ 기간 한정 모드 오픈
‘서든어택’ ‘A보급 – 클리어’ 기간 한정 모드 오픈

넥슨은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A보급 – 클리어' 기간 한정 모드를 오픈하며 2024 시즌1 피날레를 맞이했다.

28일까지 운영되는 'A보급 – 클리어'는 인기 폭파미션 전장 'A 보급창고'의 벽을 투명한 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적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어 치열한 눈치 싸움이 재미 요소다.

메타버스 전문기업 데브메이트와 협업해 넥슨은 '서든어택' 버추얼 캐릭터 브레드, 초이, 슈가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고, 버추얼 유튜버 그룹 '브이리지'와의 협업 생방송, '2024 시즌1 피날레 서든 Live'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던전앤파이터, 아처 신규 전직 업데이트 및 육성 지원 이벤트 진행
‘던전앤파이터’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 ‘비질란테’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 ‘비질란테’ 업데이트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와 '비질란테'를 업데이트했다.

'헌터'는 선계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요수와 범죄자 집단을 사냥하는 전문가로, '호크 아이', '메이븐', '진(眞) 헌터' 순으로 각성한다. 전용 무기 '크로스슈터'를 이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호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기계 보조장치를 활용하는 신수 '팔케'가 '헌터'의 파트너로 함께한다.

'비질란테'는 인간과 요수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변신 능력을 지닌 캐릭터다. '인간형'과 '요수형'을 오가며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 모두 자유자재로 구사한다. 전용 무기는 '에테리얼 보우'이며, '새비지', '프레데터', '진(眞) 비질란테' 순으로 각성한다.

이 밖에, 67가지 전 직업의 2차 각성 및 진 각성 퀘스트를 리뉴얼했다. 몰입감을 높이고 스토리 집중도를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5일까지 '헌터', '비질란테' 육성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 만에 최고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장 가속 모드가 적용되며, '12강화 근원의 무기 상자', '폭룡왕의 단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대원제약
하나증권
경남은행
lx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DB
부영그룹
신한금융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보령
한화손해보험
KB증권
하이닉스
기업은행
kb_지점안내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대한통운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