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현장]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450여개 기업 및 브랜드 참여 속 성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4-02-29 23:26:22

국내외 리빙 트렌드 선도하는 450여개 기업 및 브랜드 참여…다양한 볼거리 제공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 ‘일하는 공간을 위한 가구’ 브랜드 4WORK 부스 사진박명섭 기자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 ‘일하는 공간을 위한 가구’ 브랜드 포워크(4WORK) 부스 [사진=박명섭 기자]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해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국내외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총 450여개 기업 및 브랜드가 참여해 △인테리어 △가구 △가전 △키친웨어 △테이블웨어 △리빙 소품 △오피스 소품 △가드닝 △패션 아이템 등 일상과 맞닿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A홀 ‘가구·리빙아트’ 전시관에는 리빙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국내외 프리미엄 가구 및 리빙아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피아바, 빌라레코드, 무토, 시몬스, 돌레란코리아, 한국갤러리, 포워크 등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 시몬스부스 사진박명섭 기자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 '시몬스'부스 [사진=박명섭 기자]
B홀 ‘가구·가전·조명·리빙문화’ 전시관에서는 가전제품 브랜드부터 조명, 리빙문화, 글로벌 브랜드가 참가해 일상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 가전, 조명 등 공간에 즐거움을 더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소개한다. 코웨이, 렉슨, 일광전구, 소든, 피너츠, 커스템, 융코리아 등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C홀 ‘쿡&테이블웨어, 침구&패브릭, 생활소품’ 전시관에서는 행복한 일상을 위한 테이블웨어, 베딩, 타올까지 곳곳에 취향과 위트를 더해주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쿡&테이블웨어부터 패브릭,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타월로지스트, 웜그레이테일, 새뉴(큐티폴) 등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또한 F&B 기획전인 '자연이 가득한 집'에서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제시하며,  ‘아이가 자라는 집’ 에서는 키즈&패밀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D홀 ‘인테리어·가드닝’ 전시관에서는 매일 만나는 공간을 위한 건자재, 공간 디자인 등 내구성은 물론,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를 전시한다. 구정마루, 필로토, 디자인랩어소시에이츠 등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A,B,C,D홀에서 열린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보령
스마일게이트
kb_지점안내
DB
신한금융지주
하이닉스
KB금융그룹
우리은행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신한금융
미래에셋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KB증권
신한은행
넷마블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