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첫 TV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3-27 16:46:44

4월 1일(토) 오전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 … 6분 분량 에피소드로 총 26편 방송

'마음이 튼튼해지는 애니메이션' … 아이들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 알려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 등장 눈길… 인기 연출진∙우수 자문 위원 참여

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첫 TV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 공개[사진=카카오]

[이코노믹데일리]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가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첫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내 마음은 무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내 마음은 무지’는 오는 4월 1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송된다.

‘내 마음은 무지’는 3~5세의 어린이들이 감정을 바르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음이 튼튼해 지는’ 애니메이션이다. 

카카오는 총 2년간의 제작 기간 동안 기획∙섭외∙제작 등 각 단계에 큰 공을 들였다. 각 에피소드는 일상의 친숙한 스토리와 흥겨운 음악으로 구성됐으며, 6분 분량의 영상 26편이 방송된다.

‘내 마음은 무지’ 제작에는 인기 연출진과 우수 자문 위원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수상 경력을 보유한 오서로 감독과 <타요>∙<또봇V> 등 다수 인기 애니메이션 시나리오를 집필한 신해강 작가, 천재 음악가로 불리는 박문치 프로듀서가 제작을 맡았다. 

특히 아동 심리 전문가 정유진 하이토닥 소장이 자문을 맡아 전문성에 깊이를 더했다.

고신우 카카오 IP사업개발팀장은 “’내 마음은 무지’는 카카오프렌즈의 첫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의 첫 시작인 만큼 오랜 기간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아이들이 ‘내 마음은 무지’를 시청하며 마음이 튼튼한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는 27일 ‘내 마음은 무지’ 유튜브 키즈 채널을 오픈했다. 매주 각 에피소드의 예고편과 마음일기 등 다양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LX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NH투자증
여신금융협회
KB국민은행
신한금융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한화
e편한세상
한국유나이티드
종근당
우리은행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