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번 설 연휴엔 당근 통해 알바 찾고 당근머니 받아갈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지현 인턴기자
2023-01-09 10:40:32

당근마켓이 2023명에게 당근머니 지급하는 '설맞이 단기알바 이벤트'

당근마켓이 설맞이 단기알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당근마켓]


[이코노믹데일리] 당근마켓이 지역 기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에서 설 연휴 단기알바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근마켓은 설날알바 기능을 제공하고 '설 맞이 단기알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당근알바는 앞서 2021년부터 선물 포장이나 전 부치기, 벌초 등 명절에 필요한 일자리를 연결해왔다. 이번 설 연휴 기간도 설날 알바를 포함한 단기 일자리를 주선한다.

새해 기념으로 2023명에게 당근머니를 지급하는 '설맞이 단기알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설연휴 마지막 날인 24일까지 '단기알바'를 1건 이상 조회한 이용자 2000명을 추첨해 당근페이 당근머니 1000원을 지급한다. '알림 설정' 버튼을 눌러 원하는 알바의 알림 설정을 완료한 이용자 23명을 추첨해 당근머니 1만원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지인에게 이벤트 공유한 이용자 30명에게 당근 장바구니를 제공한다.

당첨 결과 발표 및 경품 증정은 오는 31일 개별 안내 된다. 당첨자가 당근페이 미가입자인 경우 당첨자 발표일 기준 7일 이내에 당근페이에 가입하면 7일 후 일괄 전달된다.

백병한 당근마켓 당근알바팀장은 "명절 대목에는 급하게 일손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며 "당근알바 서비스로 이번 설 명절에도 일자리 연결이 필요한 동네 곳곳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근알바는 본인이 인증한 위치 반경 일정 거리 내 아르바이트만 보여줘 집과 가까운 '우리 동네'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거운 짐 옮기기나 벌레 잡기, 반려동물 산책 시켜주기 등 일상 속 소소한 일자리까지 활발하게 연결돼 인기를 끌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넷마블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lx
메리츠증권
부영그룹
대한통운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신한금융
기업은행
경남은행
우리은행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증권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국민은행
하이닉스
미래에셋
DB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