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 데일리

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오는 8일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식 출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오는 8일 '에픽게임즈 스토어'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12-05 09:49:20
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개시...서비스 기념 프로모션·이벤트도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사진=크래프톤]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의 대표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정식 출시된다.

크래프톤은 5일 "오는 8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스팀 플랫폼과 크로스플레이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출시된 크래프톤의 대표 배틀로얄 게임으로 출시 이후 PC와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지속해왔다. 올해 초에는 동시접속자 66만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5년차임에도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내 배틀그라운드 출시는 오는 8일이지만, 오는 6일 에픽게임즈 21.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페이지가 사전공개된다. 업데이트 이후 배틀그라운드 스토어 페이지가 열리면 이용자들은 게임을 사전에 내려받을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 서비스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는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성된 '파운더스 팩'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타터 팩'과 '특별보급' 이벤트 등도 마련됐다.

장태석 펍지 스튜디오 총괄PD는 “크래프톤과 펍지 스튜디오는 ‘모두를 위한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FOR ALL)’라는 목표를 가지고 플랫폼 및 서비스의 확장과 신규 맵 업데이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통해 많은 이용자에게 배틀그라운드의 오리지널 배틀로얄 경험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