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티웨이항공, 내년 설 연휴 국내선 항공권 판매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1-17 15:20:12

18일부터 판매...국내선 4개 노선 약 7만석 공급

[사진=티웨이항공]


[이코노믹데일리] 티웨이항공이 내년 설 연휴 국내선 항공권 판매에 돌입한다.

티웨이항공이 18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0일부터 25일까지 탑승하는 국내선 항공권 판매를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내년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선 4개 노선에 390편을 운항한다. 약 7만석의 좌석 공급을 통해 명절 이동하는 승객들의 여행 편의에 앞장선다.

해당 연휴 기간 동안 노선별 운항 항공편 횟수는 김포~제주 166편, 대구~제주 114편, 광주~제주 36편, 청주~제주 74편이다. 

국내선 노선 이용 시 기내 수하물 10kg과 위탁 수하물 15kg(이벤트운임, 스마트운임) 또는 20kg(일반운임)이 무료 제공된다. 

또 부가서비스 번들을 이용하면 추가 위탁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지정, 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티펫(t’pet)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무게 최대 9kg(운송 용기 포함)까지 기내 반입을 허용하고,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발급하는 등 반려동물과 동반 여행하는 국내선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국내선을 비롯해 국제선 운항 정상화에 속도를 내는 티웨이항공은 내년 설 연휴 기간 일본, 대만, 동남아, 대양주 등 폭 넓은 노선 운항으로 명절 여행객들의 해외 여행을 돕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명절 기간 동안 고향을 방문하거나 여행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미리 항공권 예약을 돕는다"며 "최고의 안전과 편안한 서비스로 즐거운 명절 여행길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롯데캐슬
종근당
한화
한국유나이티드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DB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우리은행
NH투자증
e편한세상
SK하이닉스
DB손해보험
대한통운
KB국민은행
KB증권
LX
미래에셋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