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부영그룹 '동해 쇄운 사랑으로 부영' 선착순 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2-09-28 17:06:20

동해 쇄운 사랑으로 부영 단지[사진=부영그룹]

[이코노믹데일리]  부영그룹이 강원도 동해시 청운1길 30에 있는 ‘동해 쇄운 사랑으로 부영’의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공급한다.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비롯해 바로 옆으로 청운초교가 위치해 있어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등하교 시킬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

동해 쇄운 사랑으로 부영은 지하 2층~지상 20층 13개 동, 전용면적 49~59㎡ 2180가구의 대규모 아파트다. 임대가격은 전용면적 49㎡이 5761만원이고 전용면적 59㎡가 6721만원이다. 보증금을 낮추고 월 임대료를 내는 조건도 선보여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현재 회사보유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 절차가 끝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단지가 위치한 쇄운동 일대는 아파트 밀집 지역으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동해의 주거중심지에 속한다.

단지 내에는 동해 쇄운 사랑으로 부영 어린이집이 운영되고 있다. 이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 일환으로 사내에 국내 유수의 유아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된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원장을 선발하여 운영 중이다. 어린이집은 임대료를 받지 않고 면제된 임대료를 어린이들의 행사비, 견학비, 교재비, 특별활동비 등에 쓰임으로써 학부모들의 보육비용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단지 옆에 위치한 청운초교를 비롯해 동해광희중고교, 북평고등학교 등이 가깝고, 대형마트와 카페, 식당가들도 밀집해 있다. 전천생활체육공원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주거여건도 장점이다. 또 송정일반산업단지, 북평국가산업단지, 동해자유무역지구 등이 인근에 있어 직주근접 요소도 갖췄다.

동해 쇄운 사랑으로 부영아파트의 계약은 강원도 동해시 청운1길 30(관리사무소 2층 동해영업소)에서 가능하다.

이와 함께 부영그룹은 전북 김제시 도작로 107에 있는 ‘김제1차 사랑으로 부영’의 회사보유분도 임대 공급중이다. 소형평형 위주 구성으로 1~2인 가구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도작로(검산동) 일대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김제1차 사랑으로 부영은 지상 1~12층, 7개 동으로 전용면적 39~49㎡, 922 가구로 이뤄져 있다. 임대 가격은 3369만~4246만원이며, 보증금을 낮추고 월 임대료를 내는 조건도 선보여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현재 회사보유분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며 계약 절차가 끝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계약은 김제1차 사랑으로 부영 상가 201호에서 가능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e편한세상
한화
신한금융지주
한국유나이티드
미래에셋
DB
SK하이닉스
롯데캐슬
신한금융
DB손해보험
대한통운
우리은행
NH투자증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종근당
KB국민은행
LX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