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넥슨 카트라이더, 쇼케이스에서 '메이플스토리' 테마 업데이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7-04 15:38:09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에 걸쳐 업데이트

지난 2일 진행된 넥슨 카트라이더 'START LINE' 간담회.[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의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가 신규 테마와 모드를 갖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4일 카트라이더 유저 쇼케이스 'START LINE'을 열고 여름 업데이트 계획 및 이벤트 소식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일 넥슨 사옥 1994홀에서 이용자 50명을 초청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됐고 현장에는 조재윤 디렉터, 김대겸 해설위원, 최시은 아나운서가 참여해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이용자들과 소통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메이플스토리와의 컬래버레이션 테마가 추가된다.

메이플스토리 내 인기 지역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트랙과 '핑크빈', '예티' 등 메이플스토리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는 신규 캐릭터, '빅토리아 중형택시 V1', '핑크빈 택시 V1' 등 신규 카트바디가 추가된다.

업데이트는 오는 21일과 다음달 4일에 걸쳐 진행된다.

 

또 추격과 탈주 역할을 번갈아 수행하며 승부를 내는 신규 모두 '1vs1 추격전', 새로운 익시드 타입을 기반으로 하는 신규 '프로토 바이크'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아이템을 용도에 따라 간편하게 불러올 수 있는 프리셋 기능 등 이용자 편의 기능 업데이트도 실시된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조재윤 디렉터, 김대겸 해설위원, 최시은 아나운서가 현장 및 온라인 관객과 함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카트라이더’의 콘텐츠와 방향성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들었다.

 

조재윤 카트라이더 디렉터는 "현장 및 온라인에서 쇼케이스에 참여해주신 라이더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라이더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 ‘카트라이더’가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미래에셋
우리은행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넷마블
경남은행
KB희망부자
KB증권
DB
신한은행
KB금융그룹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라이프
lx
부영그룹
보령
KB희망부자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기업은행
대한통운
주안파크자이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