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9 토요일
맑음 서울 -2˚C
맑음 부산 -1˚C
맑음 대구 -3˚C
맑음 인천 2˚C
맑음 광주 1˚C
맑음 대전 1˚C
맑음 울산 2˚C
맑음 강릉 3˚C
맑음 제주 5˚C
산업

메르세데스-벤츠,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에 최상위 차량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연수 기자
2024-12-03 11:17:02

 'AMG S 63 E 퍼포먼스', '마이바흐 S-클래스' 등 차량 6종 PPL로 등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vN 토일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에 최상위 차량 6종 및 제작 지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에 제작비와 최상위 차량 6종을 지원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제작과 함께 고성능 전기 세단 ‘메르세데스-AMG EQS’ 등 최상위 차량 6종을 지원한다.
 
지난달 23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이 드라마는 원수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주지훈 분)과 여자 윤지원(정유미 분)이 펼치는 로맨스를 담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드라마 속 주요 캐릭터와 메르세데스-벤츠 최상위 모델들을 매칭해 차량이 가진 매력을 국내 고객들에게 간접적으로 전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긍정적 이미지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극 중 석반 건설 전무이자 독목고 재단 이사장으로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은 고성능 전기 세단인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를 운전해 현대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돋보이게 한다. S-클래스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AMG S 63 E 퍼포먼스’도 극 중 주요 장면마다 나올 예정이다.
 
석반 건설 회장이자 석지원의 아버지는 품격을 상징하는 최상급 럭셔리 세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680 4MATIC’를 탑승한다. 
이 밖에 대표 베스트셀링 차량인 세단E-클래스 11세대 완전변경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00 4MATIC AMG 라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220 d 4MATIC’, 스포티한 매력의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d 4MATIC 쿠페’ 등 다양한 차종이 등장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그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등을 제작 지원하는 동시에 극중 캐릭터에 맞춰 다양한 차량을 선보이며 브랜드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국투자증권
IBK
포스코
KB국민은행
어킵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NH
한화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우리모바일
db
신한카드
신한투자증권
HD한국조선해양
우리은행
im금융지주
롯데캐슬
삼성화재
삼성증권
하나증권
카카오
미래에셋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
교촌
신한금융
DB손해보험
현대해상
하이트진로
kb금융그룹
신한투자증권
삼성전자
전세사기_숫자쏭
경주시
하나금융그룹
한화투자증권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카드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