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6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최대 15만원의 바캉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인구 감소 지역 여행 고객에게는 전월 실적 제한 없이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7% 단독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신한카드는 여행 내 서비스·관광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천 단독 힐링 패키지와 울릉도·독도 여행 단독 투어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내수 진작 및 인구 감소 지역 관광 독려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생소비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확대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카드 디지로카,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에서 진행되는 디자인 시상식으로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으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내 '앱'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받았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11월 디지로카 앱 개편을 통해 앱 최상단의 맞춤형 정보를 전달하는 '실시간 케어 메시지', 고객 관심사를 감지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발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또한 고객 상황에 따라 변하는 적응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 앱은 결제에 활용되던 카드 앱의 역할에서 벗어나 실시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현명한 소비를 돕는 큐레이터로 진화해왔다"며 "앱의 댜양한 요소가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정보를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KB이숍우화' 본편 공개

수수께끼 안경원은 안경원에서 50여년간 봉사활동을 해온 강원 속초 천일안경원 김상기 원장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으로 생셩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일러스트를 통해 김 원장의 선행을 표현했다.
KB국민카드는 향후 제과점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민부곤 과자점을 주제로 2화를 제작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는 소상공인의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선행을 알리고 주변 사람들이 도움의 손길을 나누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 900만명 돌파

트래블로그는 △무료 환전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해외 자동 입출금기(ATM) 인출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난 2022년 7월 출시 이후 2023년 300만명, 지난해 500만명 가입자를 넘어섰으며 꾸준히 가입자를 늘려 올해 900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총 환전금액은 약 4조5000억원, 고객 면제 수수료는 2700억원 이상으로 집계됐다.
하나카드는 마스터·비자·유니온페이 등 글로벌 카드 브랜드와 협업 카드를 출시했으며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통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제작하는 등 트래블로그 상품군을 확장 중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트래블로그는 하나금융이 가장 잘할 수 있는 환전·결제와 여행이 결합된 혁신 서비스"라며 "올 연말 가입자 수 1000만명을 달성할 때까지 최고의 가치와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