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숙박 예약 플랫폼 NOL(야놀자)에서 이달 동안 숙박 예약 플랫폼 NOL(야놀자)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매일 10시에 지급한다. NOL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하나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4%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리비안베이·휘닉스파크·오션월드 등 워터파크, 웰리힐리파크·모나용평 등 국내 리조트 매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할인 및 전용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소상공인 지원·소비 진작을 위한 여행 지원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응모 후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맹점에서 하나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가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및 하나페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하나카드는 국내 소비 활성화와 지역 경제 회복에 기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시즌3' 이벤트 실시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하는 축제는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로 KB Pay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오는 18일까지 참가 신청서 작성·응모 후 개인 사회연결망서비스(SNS)에 작성 양식을 맞춰 게시물을 올리면 신청이 완료된다.
참가 신청서에 쓰인 지원 동기·여행 계획을 평가해 총 7명을 선정하며 참가자로 뽑힌 고객은 동행할 팀원 1명을 지정할 수 있다. 참가가 확정된 7팀에게는 팀당 600만원 규모의 여행 경비·스페셜 굿즈가 지급된다.
또한 응모·참가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해외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롯데카드,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 참가자 모집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는 지역상생·환경보호 등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실천을 위한 달리기 행사로 다음달 21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한강공원에서 열린다. 행사 당일에는 걷기·달리기 코스, 기후위기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오프라인 현장 참여 시 3만원, 온라인 버추얼 인증 참여 시 2만원이다. 온라인 버추얼 인증은 빅워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자율적으로 러닝을 완료한 후 인증서를 발급받는 참가 방식이다.
참가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및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자들에게는 다음달 중 티셔츠·양말·메달 등으로 구성된 참가 키트가 배송된다. 롯데카드로 참가비 결제 시에는 50%를 띵코인으로 적립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기후위기 대응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와 같은 금액을 매칭 기부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 친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부수를 통해 일상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