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MG새마을금고와 최신 소비 트렌드 업종에서 집중 혜택을 제공하는 상업자표시전용카드(PLCC) 'MG+ S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하나카드]](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7/15/20250715151439699380.png)
매달 할인 한도는 최대 6만원까지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할인 받은 결제 건도 실적에 포함된다.
하나카드는 MG+ 신용카드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10월까지 MG+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은 MG새마을금고 출자 고객이 마케팅 동의 후 발급월 기준 다음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 연회비를 환급해준다. 또한 이달 MG+ 신용카드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영역에서 쉽고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인 만큼 일상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롯데카드, 해외 수수료 면제 신용카드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함께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과 신용카드 기능을 담은 '트래블월렛 하이브리드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롯데카드]](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07/15/20250715151625997967.jpg)
이번 상품은 트래블월렛의 선불형 결제 서비스 '트래블페이'에 신용카드 기능을 결합한 카드로 트래블월렛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에 충전한 외화를 활용해 해외 서비스 수수료 없이 결제가 가능하다. 외화 잔액 소진 시 신용 결제로 전환되며 신용 결제 시에도 해외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국내외 가맹점에서 신용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트래블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트래블 포인트는 외화 환전 시 1 포인트 당 1원으로 취급된다.
롯데카드는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위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트래블월렛 원화지갑에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대상은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 동안 롯데 개인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으로 오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갤럭시 Z 폴드7·플립7' 삼성닷컴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오는 2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위 제품을 삼성카드로 사전예약한 고객은 3% 할인·24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결제 시에는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 금액의 3%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