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 목요일
맑음 서울 8˚C
흐림 부산 10˚C
흐림 대구 9˚C
맑음 인천 8˚C
흐림 광주 9˚C
흐림 대전 8˚C
흐림 울산 9˚C
맑음 강릉 7˚C
흐림 제주 12˚C
산업

BMW코리아, 새 단장한 드라이빙 센터 재개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효진 기자
2024-11-18 15:25:00

BMW그룹의 차세대 전시 공간 콘셉트 '리테일 넥스트'

경험의 깊이 더하는 고객 친화적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

ㄱ
BMW그룹 코리아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를 새롭게 단장해 재개관했다. 사진은 센터 안 '비전 포럼' 공간 [사진=BMW그룹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BMW그룹 코리아가 인천 영종도에 있는 'BMW 드라이빙 센터'를 고객 친화적인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해 재개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센터는 트랙과 고객 체험 시설이 한 곳에 자리한 BMW 그룹 내 유일한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이다. 지난 2014년 문을 열었고 개관 10주년을 맞은 올해 8월 대규모 새 단장에 들어갔다.
 
새롭게 변화한 BMW 드라이빙 센터는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BMW그룹이 지향하는 가치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하는 공간으로 진화했다. 특히 차량 전시 공간인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리뉴얼을 통해 BMW의 다양한 모델은 물론 MINI, BMW모토라드까지 BMW 그룹 내 각 브랜드의 역사와 문화까지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방문객과의 소통을 위한 오디토리움 형태의 공간 ‘비전 포럼’도 새롭게 마련했다. 대형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와 조명, 음향 시스템, 계단식 좌석으로 꾸며 BMW가 제시하는 미래 기술과 비전, 콘셉트 카를 비롯한 차량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했다.

이곳에서는 BMW와 MINI 프로덕트 지니어스가 진행하는 차량 소개, BMW그룹 인증 인스트럭터와의 카-토크 세션, 고객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등이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며 방문객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나 강연, 공연 등도 개최할 예정이다.
 
또 BMW 럭셔리 클래스 라운지와 세일즈 라운지는 한국 전통의 색과 문양, 장식 등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색다른 분위기의 고급스러움을 느끼도록 했다. 국내 고객은 물론 BMW 드라이빙 센터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만의 특별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BMW 드라이빙 센터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2/4
KB국민은행 2/3
효성
DGB그룹
삼성화재
기업은행
LH농협
KB국민은행 3/3
우리은행
현대
삼성
KB금융그룹 3/4
한국투자증권
부광약품
우리카드
신한
스마일게이트
현대해상
KB국민은행 1/3
KB금융그룹 1/4
동아쏘시오홀딩스
하나금융그룹
KB퇴직연금
우리은행
NH
하나증권
퇴직연금
녹십자홀딩스
신한은행
퇴직연금
KB퇴직연금
어킵
KB퇴직연금
KB금융그룹 4/4
kb
신한금융
하이트진로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