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테일즈런너, 신규 미솔로지 아이템 '꿰뚫어 보는 심해'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03 12:13:17

8일까지 '꿰뚫어 보는 심해' 이벤트…다양한 방법으로 아이템 획득 가능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미솔로지 등급 '꿰뚫어 보는 심해'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꿰뚫어 보는 심해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꿰뚫어 보는 심해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최고 등급인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꿰뚫어 보는 심해'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꿰뚫어 보는 심해'는 신규 미솔로지 시리즈인 '해원의 수호자'의 4번째 시리즈로, '얼굴' 파츠 아이템이다.

이용자들은 공원의 '시오넬'에게 퀘스트를 받거나,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플레이하거나, 게임 접속 미션을 달성해 '꿰뚫어 보는 심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인게임 상점에서 '물의 정령석', '손상된 수룡의 유물' 등 제작 재료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캡슐 기계로 획득 가능한 레전더리 등급 아이템 '내다보는 심해'를 조합해 '꿰뚫어 보는 심해'를 얻을 수도 있다.

이외에도 상점 내 신규 아이템으로 프레스티지 등급 아이템인 '칠흑의 사냥꾼'과 '어둠의 사냥꾼'을 포함한 10종을 '휴몽의 뽑기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칠흑의 사냥꾼' 크라운, 소드, 서클 아이템 3종을 모두 획득하면 신규 칭호 '다크니스'도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상점 내 '엘레강스 코스튬 박스'가 추가돼 이용자들은 '우아한 버틀러', '메이드 복장' 세트를 포함한 신규 아이템 10종을 획득할 수 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은 많은 런너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해원의 수호자'에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앞으로도 더 큰 재미를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넷마블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보령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국민은행
KB증권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kb_지점안내
대원제약
기업은행
우리은행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신한금융
신한은행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