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선보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9 11:34:46

한국 게임시장을 강타할 두 특급 기대작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최신 게임 두 편을 공개

ㅇ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선보인다
스토브, 韓/日 인기 비주얼 노벨 2종 선보인다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최신 게임 두 편을 공개하며 게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끈 비주얼 노벨 게임인 '파르케(PARQUET)'의 한글화 버전을 소개한다. '파르케'는 유즈소프트의 서브 레이블인 '유즈소프트 SOUR'에서 개발한 SF 로맨스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뇌와 기계를 연결하는 기술의 실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풀어간다. 이 게임은 출시 당시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스팀에서는 96%의 긍정적인 평가를 기록하여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다.

그 다음으로는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 와자작이 제작한 '시스터즈 커리큘럼'을 소개한다. 이 게임은 흙수저 대학생 주인공이 사이가 좋지 않은 두 자매의 과외 제의를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시스터즈 커리큘럼'은 데모 버전에서도 큰 관심을 끌며, 텀블벅을 통한 크라우드 펀딩에서는 목표 금액의 2000%에 달하는 자금을 모금하는 등 기대치를 높였다. 이로 인해 이 작품은 한국 비주얼 노벨 게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시스터즈 커리큘럼'의 공식 출시일은 다음 달 3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스토브에서는 출시 전 사전구매를 진행하고 있어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토브는 다음 달 16일까지 '두근두근 야심작'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며 구매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토브에서는 '파르케'와 '시스터즈 커리큘럼'을 비롯한 다양한 게임을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는 스토브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DB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보령
국민은행
부영그룹
KB희망부자
넷마블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lx
하나증권
우리은행
주안파크자이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대한통운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기업은행
스마일게이트
경남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