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전략 턴제 RPG '펠 씰...아비터의 표식' 한글화 버전 출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전략 턴제 RPG '펠 씰...아비터의 표식' 한글화 버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2 14:13:26

하이 판타지와 스팀펑크가 만난 매력적인 세계관, 심도 있는 육성 시스템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펠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펠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12일, 전략 턴제 RPG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은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등 SRPG 고전 명작을 계승하는 전략 턴제 장르의 RPG 게임이다. 유저는 하이 판타지와 스팀펑크 요소가 결합된 매력적인 세계관에서 '테오라 대륙'을 탐험하며 캐릭터를 육성하고 다채로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은 심도 있는 육성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본 아이템부터 고성능 무기까지 제작할 수 있는 크래프팅 시스템과 20여 종이 넘는 클래스를 메인 클래스와 서브 클래스로 나눠 조합하는 높은 자유도의 육성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미 클리어한 스테이지도 새로운 적과 배치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패트롤(Patrol)' 시스템을 통해 전략 전투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1일(목)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기간 내 구매자 전원 대상 디지털 한글판 아트북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네이버 페이, CU 상품권 3만 원권 등 3종 중 1종을 증정한다.

'펠 씰: 아비터의 표식' 공식 한글화 버전은 스토브에서만 만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펠 씰: 아비터의 표식' 한글화 버전 출시를 통해 국내 RPG 팬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출시된 '펠 씰: 아비터의 표식' 한글화 버전은 전략 턴제 RPG 장르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미래에셋
우리은행
대원제약
하이닉스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경남은행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NH투자증권
보령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KB희망부자
lx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KB희망부자
신한은행
KB증권
하나증권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DB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넷마블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