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언리얼 엔진 교육 프로그램 '언씬' 2기 교육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1-03 08:21:52

언리얼 엔진 실무 중심 커리큘럼 구성. 교육 기간 동안 직접 게임 기획, 제작. 

‘언씬’ 2기 교육생 모집 포스터
‘언씬’ 2기 교육생 모집 포스터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언리얼 엔진 교육 프로그램 ‘언씬(UNSEEN)’ 2기 교육생을 오늘부터 1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언씬은 스마일게이트와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머 양성을 위해 공동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게임 개발에 대한 기초 지식을 갖춘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육 기간은 약 3개월이다.

언씬은 언리얼 엔진 관련 기초 지식 뿐만 아니라 실무 중심으로 커리큘럼이 구성 돼 있다. 교육생들은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직접 게임 프로젝트를 기획, 개발할 수 있다. 또 교육 기간 동안 현업 개발자의 멘토링을 받아 실무 감각을 익힐 수 있다. 교육생들 간 페어 프로그래밍(협업 개발 방식)과 코드 리뷰를 통해 피드백을 공유하며 상호 학습도 경험할 수 있다.

교육생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교육생은 전액 무료로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으며, 교통비와 식사비 등 지원금도 지급 받는다. 우수한 프로젝트를 선보인 수료자는 스마일게이트 인턴십에 참가할 수 있다.

오숙현 퓨처랩 실장은 “교육생들이 짧은 기간에 기술 역량을 최대한 높일 수 있도록 심층 멘토링 및 학습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했다”라며 “자신만의 게임을 직접 개발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한통운
KB희망부자
경남은행
NH투자증권
대원제약
KB희망부자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lx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부영그룹
보령
KB증권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DB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하이닉스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