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로스트아크, 16인 에픽 레이드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7 16:13:16

스마일게이트, 거대한 몸집과 압도적인 공격력…새로운 전투 경험 선사

'부위 손상도 시스템' 도입…전략적인 의사결정 중요

'무기 초월' 시스템 추가…캐릭터 성장 확장

스마일게이트 부위별 손상도 시스템 도입 로스트아크 16인 에픽 레이드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부위별 손상도 시스템 도입! 로스트아크, 16인 에픽 레이드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에 16명의 모험가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가디언 '폭풍의 지휘관 베히모스'를 업데이트했다. 지난해 12월 윈터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베히모스는 쿠르잔 대륙에서 잔혹한 학살을 일삼았던 혼돈의 가디언으로, 거대한 몸집과 압도적인 공격력을 자랑한다.

베히모스 레이드에는 베히모스의 몸체뿐만 아니라 머리, 날개, 꼬리 등 특정 부위를 집중 공격해 파괴할 수 있는 '부위 손상도 시스템'이 도입된다. 부위별 손상 정도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다양하게 변하기 때문에 레이드에 참여하는 모험가들의 전략적인 의사결정이 중요하다.

베히모스 레이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무기 초월'도 추가된다. 모험가들은 베히모스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하는 초월 재료 '베히모스의 비늘'을 사용해 보유한 무기를 한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해당 재화는 무기 초월뿐만 아니라 다른 성장 재료나 보상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베히모스는 기존 가디언과는 차별화된 육중한 움직임으로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전투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전투 시스템과 성장 시스템을 통해 모험가들에게 더욱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대한통운
kb_지점안내
기업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
신한은행
경남은행
lx
DB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라이프
KB증권
주안파크자이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권
부영그룹
kb금융그룹
넷마블
대원제약
KB희망부자
미래에셋
하나증권
신한금융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