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Trip-Trap-Train'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03 12:08:30

열차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선생님과 '이치카', '카스미' 이야기 전개

신규 진동 타입 스트라이커 '이치카', '카스미' 업데이트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Trip-Trap-Train’ 업데이트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Trip-Trap-Train’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Trip-Trap-Train'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선생님과 '이치카'가 '트리니티 종합학원' 학생회 '티파티'의 정치적 운명을 가를 유물을 구출하기 위해 '게헨나 학원'으로 향하는 열차에 탑승한다.

열차 여정 중 선생님과 이치카는 우연히 현상수배범 '카스미'를 만나게 되고, 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소동이 벌어진다.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재화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토리와 퀘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포인트', '열차 티켓', '서류 가방' 등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정의실현부', '온천개발부', '선도부', '티파티' 소속 학생들을 부대에 편성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는 '크레딧'으로, 이벤트 재화는 '최상급 전술 교육 BD(게헨나)', '최상급 기술 노트(게헨나)', '이치카'의 상호 작용 가구 '대운동회 심판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진동 타입 스트라이커 '이치카'와 '카스미'가 업데이트되었다. '이치카'는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정의실현부' 소속 학생이며, 'EX 스킬: 잠깐 부탁하겠슴다'를 사용하면 부채꼴 범위 내 적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가한다. '카스미'는 '게헨나 학원'의 '온천개발부'에서 활동하고 있는 학생으로, 원형 범위 내 적의 방어력을 25초간 감소시키고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가하는 'EX 스킬: 자이언트 힐 크러시'를 구사한다.

'게헨나 학원'의 '선도부' 소속 '아코'와 '이오리' 모집을 복각했으며, 다양한 과제를 완료해 '청휘석' 등 각종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가이드 미션 '주 3일 노동 환경 확보 미션'을 상설화했다. 이 외 던전 콘텐츠 '특별의뢰'의 신규 난도 M을 추가해 원활한 성장을 지원하고,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콘텐츠 '스케쥴'의 신규 지역 '산해경 중앙특구'를 업데이트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넷마블
우리은행
KB희망부자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보령
경남은행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증권
대원제약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신한금융
기업은행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