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7 16:09:23

사막의 수호자 '태양감시자' 등장…3가지 스탠스별 다채로운 전투

신규 지역 '시길' 추가…풍부한 사냥터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

평화로운 전쟁 MMORPG…'마커스' 월드 오픈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1주년 기념 보상 대방출

넥슨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27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태양감시자', 신규 지역 '시길', 신규 월드 '마커스' 등이 추가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태양감시자'는 '프라시아 왕국'의 수호자로, 상황에 따라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강력한 클래스이다. '검무', '질풍', '환원' 3가지 스탠스를 통해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4월 10일까지 기존 클래스를 '태양감시자'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기회도 제공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시길'은 사막, 유적지, 오아시스 등으로 구성된 풍부한 환경을 가진 신규 지역이다. 73레벨부터 87레벨까지 총 21개의 사냥터와 9종의 사냥터 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모래타기', '열기구' 등 사막 특색을 살린 이동 장치도 추가된다. 또한, '시길' 엘프 '나세르'의 세계 이주를 막는 네 번째 에피소드를 통해 '프라시아 전기'의 세계관을 더욱 확장한다.

'마커스'는 총 5개의 렐름(서버)으로 구성된 신규 월드이다. 이 중 3개의 렐름은 '평화서버'로 운영되어, '일반 사냥터', '봉인터' 지역에서 PVP(유저 간 전투)가 불가능하며, 자정부터 오전 8시 사이에는 거점전 진행이 불가하다. '마커스' 월드에서는 '소환 아이템 1,000개', '4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등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프라시아 전기'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1주년 출석 마스터키'를 사용하면 '프라시아 1주년의 보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접속만 해도 최대 '신화' 등급까지 '형상', '탈것' 연성에 도전할 수 있는 'WP 쿠폰 2종', 'WP 쿠폰 – 장비 복구권 3종', '55레벨 영웅 방어구 선택 상자 1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업 달성 이벤트'를 통해 67레벨 달성 시 '전설' 등급의 '형상', 70레벨 달성 시 '탈것'도 제공된다.

'프라시아 전기', 1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기다린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보령
kb금융그룹
경남은행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대원제약
대한통운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lx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NH투자증권
하이닉스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기업은행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넷마블
신한은행
미래에셋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