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프리 알파 테스트 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01 10:01:58

언리얼 엔진 기반 켈트 신화 세계관, 싱글 플레이 중심 액션 RPG

14일부터 18일까지 스팀 플랫폼에서 진행, 사전 등록 없이 자유 참여 가능

"흥미로운 스토리와 몰입감 있는 액션 경험 제공"

넥슨 마영전 IP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정식 공개
넥슨, 마영전 IP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정식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1일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Vindictus: Defying Fate)'의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프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초기 버전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개발 완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언리얼 엔진 기반 액션 RPG, 켈트 신화 세계관 배경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신작 콘솔·PC 액션 RPG로, 넥슨 대표 IP '마비노기 영웅전'의 켈트 신화 기반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정해진 운명 속 세상의 진실을 향해 나아가는 다양한 영웅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원작을 바탕으로 새롭게 재해석된 스토리 진행과 함께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및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싱글 플레이를 기반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원작의 액션 재미를 더욱 강화하고 중후한 액션성과 내러티브에 몰입할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한다. 캐릭터마다 다른 공방 양상과 전투 템포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고유 패턴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며 짜릿한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는14일부터 프리 알파 테스트 진행, 스팀 플랫폼에서 자유 참여 가능

넥슨은 개발 초기 단계부터 게임성을 검증하고 이용자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해 프리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는 국내외 게이머를 대상으로 오는 3월 14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5시까지 스팀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개발 초기 단계 버전을 기반으로 '피오나', '리시타' 2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스토리를 제외한 초반 스테이지 전투 진행과 일부 캐릭터 의상 체험이 가능하다. 넥슨은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게임 개발에 반영할 계획이다.

넥슨 관계자는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몰입감 있는 액션 경험을 제공하는 신작 RPG"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프리 알파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부탁드리며,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 완성도를 높여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넷마블
신한금융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DB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증권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보령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하나증권
미래에셋
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