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컴투스, '2024 컴투스 미디어 쇼케이스' 25일 개최…글로벌 퍼블리싱 신작 3종 공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컴투스, '2024 컴투스 미디어 쇼케이스' 25일 개최…글로벌 퍼블리싱 신작 3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1-19 14:22:48

25일 글로벌 퍼블리싱 신작 3종 소개하는 쇼케이스 'The NEXT STAGE' 진행

2024 컴투스 미디어 쇼케이스 발표 신작 3종
2024 컴투스 미디어 쇼케이스 발표 신작 3종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는 오는 25일 미디어 쇼케이스 ‘The NEXT STAGE(더 넥스트 스테이지)’를 개최하고 올해 자사가 선보일 글로벌 퍼블리싱 게임 3종을 공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각 퍼블리싱 게임의 콘텐츠와 특징, 개발 방향 등을 설명하고 컴투스의 강화된 글로벌 서비스 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컴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돼 신작 출시를 기다리는 일반 유저도 각 게임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발표되는 퍼블리싱 신작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 등 총 3종이다.

특히 인공지능(AI)육성 어반 판타지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있으며, 실사 비율의 미소녀 캐릭터와 수준 높은 원화, 화려한 애니메이션 컷 신 등이 강점이다.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은 글로벌 요리 게임의 강자 그램퍼스의 개발력과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접목된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세계 게임팬과 K-POP 팬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글로벌 누적 300만 장 이상 판매된 ‘프로스트펑크’의 모바일 버전인 생존형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는 중국 게임사 넷이즈가 원작 개발사인 폴란드 11비트 스튜디오와 협력해 개발하고 있다. 최근 미국, 영국, 필리핀 지역을 대상으로 얼리 액세스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페이지를 열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 게임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컴투스의 퍼블리싱 역량과 각 게임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세계 시장을 다각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여신금융협회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대한통운
기업은행
kb금융그룹
DB
lx
하이닉스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넷마블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
신한라이프
KB증권
대원제약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부영그룹
보령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