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2023 ESG경영대상] 올비트앤, '실버헬스케어 부문'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3-12-26 17:26:11

차경애 대표 "ESG 경영 선순환 구조 강화, 실버 헬스케어 시장 확대"

26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2023 이코노믹데일리 ESG경영대상시상식에서 실버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올비트앤남궁진웅 기자 timeidajunewscom
26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2023 이코노믹데일리 ESG경영대상'시상식에서 실버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올비트앤 차경애 대표(우)가 양규현 이코노믹데일리 대표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 [남궁진웅 기자, timeid@ajunews.com]

[이코노믹데일리] (주)올비트앤(대표 차경애)이 26일 오후 서울 중구 은행회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3 이코노믹데일리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실버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실버헬스케어 부문 대상 수상자인 올비트앤은 고령층의 보행을 보조하는 장비인 보행보조차를 개발 제조하는 실버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올비트앤은 2012년 뇌파를 활용한 수면솔루션 개발업체로 출발해 2017년 주행보조차 시장에 진출했다. 앞서가는 융합과학기술로 실버헬스케어 인터페이스와 경사로 가속방지 안전기술 개발을 통해 국내 실버산업 활성화와 고령자의 삶의 질 향상 및 국가적 보건의료 사회 비용 절감에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받았다. 
 
실버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올비트앤 차경애 대표가 수상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남궁진웅 기자 timeidajunewscom
실버헬스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올비트앤 차경애 대표가 수상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남궁진웅 기자, timeid@ajunews.com]
차경애 대표는 "국내 1위 실버 헬스케어 기업으로써 더 나은 ESG 경영을 통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믹데일리 ESG경영대상은 환경·사회적 가치·기업윤리를 중시하는 ESG 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한 해 동안 ESG 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과를 창출해 온 기업(기관)들을 선발해 포상을 통해 우수경영활동을 널리 알리고 더 나은 미래 실현을 응원하기 위해 2022년 제정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신한금융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경남은행
KB금융그룹
부영그룹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lx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DB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국민은행
롯데캐슬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보령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넷마블
대한통운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기업은행
하이닉스
하나증권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