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카카오 VX,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방에 해결한다 '멤버십(구독)' 서비스 출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카카오 VX,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방에 해결한다 '멤버십(구독)' 서비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8-02 09:14:01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함께 우천 홀아웃 시 20만원 보상

무제한 청약, 필드 홀인원 보상, 골프 중 상해보험 등 7가지 혜택

서비스 출시 기념해 8월 말까지 월 구독료 100원

[이코노믹데일리] 스포츠 플랫폼 카카오 VX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우천 홀아웃 시 보상하는 등 골프를 즐기는 데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멤버십(구독)’ 서비스를 디지털 종합 손해보험사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함께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우천도 OK 카카오 VX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 담은 멤버십구독 서비스 출시 사진카카오 VX
우천도 OK, 카카오 VX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 담은 '멤버십(구독)' 서비스 출시 [사진=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서비스는 골퍼들이 라운드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여러 가지 혜택을 한데 모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에 가입하는 이용자는 업계 최초로 △우천 시(낙뢰나 비) 홀아웃 보상, △그린피 지원 및 필드 홀인원 보상, △골프 중 배상책임보상 등 상해보험 혜택과 더불어 △카카오프렌즈 골프 할인 혜택, △무제한 청약, △무제한 자동매칭, △선결제 쿠폰팩을 제공받는다.

또한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서비스는 가입 비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편리함과 다양성을 골고루 갖췄다. 홀인원 보험과 골프 상해보험의 경우 골퍼들이 각각 따로 가입해야 하는 등 번거로웠다. 또한 기후위기가 날로 심각해지면서 라운드 날에 갑작스러운 악천후로 고민하는 골퍼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서비스는 기상악화 보험을 혜택에 포함했다.

카카오 VX가 2021년 4월 업계 최초로 출시해 특허를 보유한 ‘티타임 청약’(골프장 티타임 오픈 전 이용자가 원하는 골프장과 날짜, 시간대를 선택해 미리 청약한 뒤 추첨을 통해 예약 대기까지 가능)도 이번 멤버십 서비스 출시에 맞춰 업그레이드됐다. 

멤버십 가입자는 골프장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오픈되는 티타임을 기다리지 않아도 ‘오픈런 청약’을 통해 편리하게 원하는 시간대에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아울러 특정 골프장을 예약하기 위해 계속 검색하고 대기하지 않아도 ‘잔여 티 청약’으로 반복적으로 원하는 티타임 확인 없이 청약 등록이 가능해졌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카카오골프예약 멤버십 서비스는 골퍼들이 라운드를 준비하면서, 그리고 실제 필드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고민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기존 서비스 개선은 물론 스마트 골프장 사업의 확대를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그룹
KB금융그룹4
우리카드
KB금융그룹5
KB금융그룹3
KB금융그룹1
LGxGUGGENHEIM
미래에셋자산운용
SK하이닉스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KB국민은행
종근당
쿠팡
여신금융협회
한국토지공사
롯데카드
M-able
NH
하나증권
농협
KB금융그룹2
저작권보호
엘지
셀트론
농협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이편한세상
우리은행
한국투자증권
삼성전자 뉴스룸
롯데캐슬
신한라이프
KB손해보험
동아쏘시오홀딩스
삼성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