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엔터, '나 혼자만 레벨업' 웹소설 '나혼렙 : 라그나로크' 10일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4-10 10:36:16

웹소설 완결 후 5년 만의 스핀오프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

글로벌 '나혼렙' 붐의 상징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의 각성과 성장

스핀오프 사전예약 행사 오픈 7시간 만 10만명 돌파

글로벌 143억뷰 '나 혼자만 레벨업' 스핀오프 10일 론칭[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이코노믹데일리] 전세계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웹소설 스핀오프가 론칭된다. 현재 연재 중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외전에 이어 선보이는 이번 웹소설 스핀오프는 ‘나혼렙’ 열기에 다시 한 번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 는 글로벌 시장에 K웹툰, K웹소설이라는 장르를 각인한 ‘나 혼자만 레벨업’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웹소설 스핀오프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를 10일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8년 3월 완결된 웹소설에 이어 5년 만에 연재되는 새 시리즈로, 10일 105화가 먼저 선보인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인류 최약체로 불리던 주인공이 레벨 업을 하면서 지구를 구할 최강의 헌터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며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 속 전면에 서는 건 원작 주인공으로 ‘나혼렙’ 붐을 일으킨 성진우의 아들이다. 

현재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외전엔 작품의 히로인 차해인과 가정을 꾸린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가 등장한다.

 웹소설 스핀오프는 성인으로 성장한  평범한 대학생이던 수호는 죽음의 위기를 맞닥뜨리면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특별한 능력을 일깨우고, 롤플레잉 게임처럼 레벨을 올리며 최강의 헌터로 성장해 나간다.  

웹소설 원작자인 추공 작가에 이어 다울 작가가 웹소설 스핀오프의 펜대를 잡았다. 다울 작가는 웹소설과 웹툰을 합쳐 1억 2,000만회 조회 수를 넘긴 ‘던전리셋’과 3,000만여회 조회 수를 기록한 ‘무한리셋’ 등 이른바 ‘리셋 시리즈’로 액션 판타지 장르에서 손꼽히는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다울 작가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원작이 가진 웅장하고 체계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더욱 심화시키는 한편 수호의 성장 스토리에 흥미진진한 퀘스트와 액션, 에피소드를 가미해 원작의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웹소설 스핀오프가 론칭되는 10일에는 작품을 열람한 독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캐시 1억원을 나눠가지는 이벤트와 100명을 추첨해 ‘나 혼자만 레벨업’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한통운
LX
미래에셋
종근당
e편한세상
한국유나이티드
KB증권
한화
신한금융지주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
신한금융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DB
롯데캐슬
NH투자증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