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신년사]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지속가능 성장과 기업가치 제고 최우선"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산업

[신년사]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지속가능 성장과 기업가치 제고 최우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3-01-02 14:44:01

대규모 집합행사 대신 팀단위 대담 형식 진행

지난달 진행한 인적 분할 관련 "변화와 성장 첫걸음" 의미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이 2일 동국제강그룹 팀별 시무식을 찾아 덕담을 나누고 있다.[사진=동국제강그룹]


[이코노믹데일리] 장세욱 동국회장 부회장이 2023년 신년사에서 임직원들에게 '지속가능한 성장'과 '기업가치 제고'를 강조했다.

장 부회장은 2일 서울 중구 을지로 동국제강그룹 본사에서 시무식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시무식은 대규모 집합 행사가 아닌 각 팀단위가 모여 새해 목표를 공유하는 대화 형식으로 진행됐다.

장 부회장은 본사 각 팀 만남 장소를 찾아 "임직원 여러분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며 새해 덕담과 함께 그룹 내 인적 분할 추진에 대한 의미와 방향성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지난달 진행된 열연과 냉연 사업 부문의 인적 분할에 대해 "변화와 성장의 첫걸음"이라며 "각 사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의 과제를 안고 있으며 차별화된 전략으로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해 시대의 요구에 응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사업 발굴과 사회적 책임의 실행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기업가치 제고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도 강조했다.

한편 동국제강은 이날 사내 게시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3 동국제강, 또다른 출발점에 서다' 영상을 게시하고 새해 목표와 비전을 임직원뿐 아니라 일반 투자자와 고객에게도 공개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기업은행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대원제약
신한금융
우리은행
하나증권
보령
신한금융지주
경남은행
kb_지점안내
넷마블
국민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KB증권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