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년사] 이동훈 SK바이오팜, "성공 위해 조직·개인 혁신 필요한 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정인 인턴기자
2023-01-02 13:37:31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이 2일 신년회에서 새해 목표를 밝혔다. [사진=SK바이오팜]


[이코노믹데일리]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이 2일 “SK바이오팜은 한국을 넘어 미국, 유럽 제약시장에서 성공을 이뤄냈다”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성공을 위해 조직과 개인의 변화와 혁신이 필요할 때”라고 말했다.

이 사장은 이날 신년회에서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가운데 조직과 구성원 개개인의 부족한 점을 빨리 보완하고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한 후 발휘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조직의 성장을 위해 세노바메이트의 매출을 극대화해 차세대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혁신 주체인 임직원들의 발전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사장은 "올해는 이렇게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 조직과 임직원의 발전을 함께 이뤄나가는 해로 만들어 나가려고 한다"며 "SK바이오팜은 가까운 시일 내 미래 성장 기술 파이프라인 그리고 미래 혁신 인재를 보유한 국내 유일의 차별화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재도약하면서 기업 가치 제고는 물론 국가 경제·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