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2-09-14 11:27:14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꾸며

팝업스토어 방문해 컬래버 패키지 3종 구매 가능···21일부터 온라인 판매 시작

[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 오픈 [사진=엔씨소프트]]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원스피리츠의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血盟WON)’을 오픈한다.

‘혈맹원(血盟WON)’은 리니지W의 이용자 커뮤니티 ‘혈맹(血盟)’과 ‘원소주’의 ‘원(WON)’을 결합한 이름이다. ‘혈맹원’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마련됐다. 9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엔씨와 원스피리츠는 리니지W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체험하도록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방문자는 △리니지W 세계관을 확인하는 스크린 영상과 포토존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시향·시음하는 ‘테이스팅 바’ △다양한 미니 게임과 디지털 방명록을 남기는 공간 등을 즐길 수 있다.

 

[리니지W,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혈맹원' 오픈 [사진=엔씨소프트]]


‘혈맹원’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 3종으로 구성된다. 오는 21일부터 ‘원스피리츠’의 온라인 상점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엔씨는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를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원소주의 제조 과정을 담은 전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원소주 운반용 오크통’ 변신 스킨 △‘원소주 요정 원’ 마법인형 스킨 △버프 아이템 ‘원소주’를 받는다. 원소주를 사용하면 10%의 추가 경험치와 대미지·방어력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래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대원제약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하나증권
DB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NH투자증권
기업은행
KB증권
넷마블
보령
여신금융협회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미래에셋
KB희망부자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부영그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