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차세대 배그' 슈퍼피플, 오는 10월 11일 스팀 얼리 액세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09-01 15:21:03

앞선 파이널 베타 테스트서 긍정적 지표 기록

파이널 베타 테스트 종료 이후 신규 캐릭터 '데몰리션' 공개하기도

[이코노믹데일리] 

슈퍼피플, 오는 10월 11일 스팀 얼리 액세스 실시.[사진=원더피플]


신작 1인칭 슈팅(FPS) 배틀로얄 게임 '슈퍼피플'이 오는 10월 11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를 진행한다.
 

슈퍼피플 개발사인 원더피플은 지난달 17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서 10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접속했고, 일간 이용자 수(DAU)는 24만명을 기록했다.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 기간 중 지표 성과.[사진=원더피플]

 

슈퍼피플은 배틀로얄 게임으로 기존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와 유사한 게임성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배틀그라운드와 달리 ▲자유로운 캐릭터 개인화(커스터마이징) ▲다양한 캐릭터 고유 기술(스킬) 시스템 ▲매 게임마다 달라지는 직업과 주 사용 총기 등을 특징으로 한다. 게임 최대 참가인원 역시 배틀그라운드에 비해 다소 적은 편(40인 혹은 64인)으로 속도감있는 전투가 가능하고 아이템마다 등급이 있어 차별화되는 점이 있다.

 

이번 테스트 기간 중 슈퍼피플은 ▲스팀 인기 신규 게임(트렌딩 게임) 1위와 함께 전체 이용자 수 상위 20위 진입 ▲게임 방송 서비스 '트위치' 내에서 베타 테스트 게임으로는 유일하게 8월 최대 동시시청자 수 상위 25위에 진입 등 성과를 냈다.
 

지난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원더피플의 배틀로얄 FPS 게임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 모습.[사진=트위치 '클린스카이' 채널 방송화면 캡처]


원더피플은 파이널 베타 테스트 종료 직후 개발자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해 신규 캐릭터 '데몰리션'을 공개했다. 데몰리션은 어깨에 폭탄 발사기인 런처로 유탄을 발사하며 원거리의 적을 조용하게 타격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원더피플 측은 "오는 10월 11일부터 슈퍼피플의 얼리 액세스를 진행한다"며 "얼리 액세스에서는 게임의 승패에 영향을 주는 페이투윈(PAY TO WIN) 요소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KB증권
국민은행
kb금융그룹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신한라이프
신한금융지주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보령
넷마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