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7 수요일
흐림 서울 23˚C
구름 부산 25˚C
구름 대구 25˚C
흐림 인천 24˚C
흐림 광주 24˚C
맑음 대전 23˚C
맑음 울산 23˚C
구름 강릉 25˚C
맑음 제주 27˚C
산업

롯데건설, 입주민을 위한 문화센터 프로그램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2-06-23 15:10:57

손승익 롯데건설 자산운영사업부문 팀장(왼쪽)과 김정우 롯데마트 문화센터 팀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롯데건설]

[이코노믹데일리] 롯데건설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문화·여가·교육·체험 프로그램 등의 강좌를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롯데건설은 22일 서울 서초구 롯데건설 사옥에서 입주민 주거서비스 향상을 위해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업무 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건설은 기존에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업계 최초로 입주민의 자기 계발 영역까지 주거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

이번 계약으로 제공되는 강좌 프로그램은 7월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이 준공 및 운영하고 있는 경기 ‘김포 한강 롯데캐슬 22단지’, 서울 ‘문래 롯데캐슬’, ‘독산역 롯데캐슬’, ‘용산 원효루미니(22년 하반기 예정)’에 적용된다. 이 단지들은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으로 해당 입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롯데건설 임대주택 입주민들에게 제공되는 강좌 프로그램은 △PT 트레이닝 △기초영어 △타로 아카데미 △동화책과 미술놀이 △종이접기 △뷰티 네일아트 △수납 취미 과정 △클레이 교실 △부동산 경매 재테크 △페이스 페인팅 등이 있다. 이러한 다양한 강좌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10개 이상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진행하는 정기강좌(1년 장기 프로그램)와 매달 추가로 진행되는 단기강좌, 특별 인사 초청 특강, 그리고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행사 등으로 구성돼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입주민의 자기 계발 영역까지의 강좌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만큼 주거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라며 "입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주거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계약에 따른 모든 서비스는 롯데건설이 관리 운영 중인 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플랫폼 ‘엘리스(Elyes)’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산운용서비스 브랜드 ‘엘리스(Elyes)’는 단순한 민간임대주택 공급뿐만 아니라 개발·건설·운영·관리·서비스 제공 등 모든 범위를 아우르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KB금융그룹_3
한화
삼성물산
농협
KB국민은행_2
컴투스
kb캐피탈
콜마
우리은행
현대
과실비율정보포털
미래에셋
KB국민은행_1
NH농협은행
KB국민은행_3
우리은행
KB금융그룹_2
다올투자증권
DB그룹
우리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KB금융그룹_1
한국토지주택공사
하나금융그룹
kt
신한카드
대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