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2022 KEDF] 김원이 의원 "정보 홍수 속 적절한 언론 대응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소연 수습기자
2022-06-15 16:03:50

"독자 대상 정확한 시장 진단+해법 제시必"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2022 이코노믹데일리 창간 4주년 KEDF'에 참석한 귀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김기혁 한국자동차공업협회 사무총장, 이승종 KB국민은행 전무, 현정택 정석인하학원 이사장, 양규현 이코노믹데일리 대표, 정우택 국민의힘 국회의원, 황규목 우리금융그룹 부사장, 문창환 IBK기업은행 부행장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이코노믹데일리]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정보 홍수의 시대를 맞아 독자들의 신뢰를 받는 언론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김 의원은 15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에서 열린 아주뉴스코퍼레이션 이코노믹데일리 창간 4주년 기념식 '2022 KEDF(Korea Economic Design Forum)' 축사자로 나서 정확한 이슈 진단과 해법을 제시하는 언론상을 강조했다.

그는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질 좋은 정보를 찾는 독자들을 위해 필요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파악해야 한다"며 이같이 제언했다.

김 의원은 또 "새 정부 출범, 코로나 엔데믹(풍토병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 등 변화에 맞춰 언론도 함께 발전해 나아가야 한다"며 "이번 포럼에서 이코노믹데일리가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바람직한 방향과 해법을 찾을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넷마블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미래에셋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대원제약
KB희망부자
lx
NH투자증권
신한은행
KB금융그룹
보령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신한라이프
DB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신한금융
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