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부영그룹, 경기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2-05-14 05:00:00

 

[이코노믹데일리]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은 경기 남양주 도농동에 있는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을 공급중이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 내 이마트, 도농애시앙스포츠센터 등 생활 환경 및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다.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364가구로 구성돼있다. 현재 잔여가구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달 31일까지 잔금 납부를 한 분양자에게는 2000만원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평균 분양가격은 9억5000만원 선이다. 위치적으로는 서울, 하남, 구리 등 수도권 지역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한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어디든지 이동이 쉽다. 특히 서울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도시철도 9호선이 2024년 착공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있다. 단지 인근에는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해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부영 애시앙은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해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신한금융지주
DB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lx
보령
국민은행
기업은행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부영그룹
KB증권
NH투자증권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미래에셋
대한통운
메리츠증권
KB금융그룹
우리은행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하이닉스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