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사조대림, 닭가슴살 소시지 '대림선 꼬꼬봉'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5-03 10:01:34

[사진=사조대림]

[이코노믹데일리]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이러한 닭가슴살을 언제 어디서나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봉 형태의 닭가슴살 소시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으로, 연육은 넣지 않고 닭가슴살 100%로 만들어 더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봉 형태 소시지이다.
 
‘대림선 꼬꼬봉’은 개당 7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며,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잡아 어육소시지와 같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개당 50g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봉 형태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회사나 학교에서 바쁜 시간 건강하고 간편하게 즐기는 간식이나 부담 없는 술안주로 제격이며, 아이들의 든든한 건강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운동 전 후 단백질 보충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송미나 담당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식으로 많이 먹는 소시지를 좀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닭가슴살을 주 원료인 간편하고 건강한 간식 제품을 기획, ‘대림선 꼬꼬봉’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시중에 나와있는 봉 형태 소시지 중 닭가슴살 100% 제품은 ‘대림선 꼬꼬봉’이 유일하다. 앞으로도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1
신한은행
수협
농협
우리은행
KB증권
하나금융그룹
롯데케미칼
KT
교보증권
한국조선해양
KB금융그룹2
신한카드
KB금융그룹3
포스코
KB국민은행
신한금융그룹
DB그룹
한국투자증권
종근당
SK하이닉스
삼성전자 뉴스룸
NH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