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캠핑장에서도 쓴다"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예약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은주 기자
2022-01-11 11:44:23

MZ 세대 겨냥 미니멀 디자인·사용 편의성·활용성 강화

20일까지 배터리 등 혜택 제공...예약 판매가 119만원

삼성전자가 11일부터 180도까지 자유자재로 회전해 공간에 구애 받지 받고 사용 가능한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예약 판매한다.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은 무게(830g)가 가볍고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C타입 전원선을 채택해 호환성도 높였다. 50W/20V의 외장 배터리와 연결하면 실내 뿐만 아니라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프로젝터는 제품을 설치할 때마다 비율 수평 초점 등을 직접 맞춰야 하지만 더 프리스타일은 전원을 켜자마자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으로 16:9 화면을 만들어 준다. 또 삼성 스마트 TV와 동일하게 국내외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지 않을 때는 블루투스·AI 스피커 무드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더 프리스타일의 가장 큰 장점은 '오토 키스톤(프로젝터 화면 왜곡 자동 보정)', '오토 레벨링(프로젝터 위치에 따라 수평 자동 조정)', '오토 포커싱' 등과 같이 다양한 화면 자동 설정 기능을 탑재한 것도 더 프리스타일의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런 특징으로 지난 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2에서도 큰 관심을 끌었다.

더 프리스타일 예약판매는 삼성닷컴을 중심으로 삼성 디지털프라자·11번가·무신사(11일부터), 오늘의집·G마켓·카카오·네이버에서(12일부터)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티빙 스탠다드 2년 이용권, 더 프리스타일 전용 캐리어, 전용 배터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 공식 출시하는 더 프리스타일의 가격은 119만원이다.
 

[사진=삼성전자]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국민은행
NH투자증권
메리츠증권
대한통운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미래에셋
신한금융지주
하나증권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DB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경남은행
대원제약
보령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