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크래비티 정모·원진·형준, '가내조공업'서 입담과 예능감 폭발…다채로운 매력 어필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K-Wave

크래비티 정모·원진·형준, '가내조공업'서 입담과 예능감 폭발…다채로운 매력 어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2 16:20:27

MBTI T형 공감 연습법부터 기타 연주까지"…2024년 다채로운 활동 예고

4월 6-7일 서울 올림픽홀 팬콘 개최

크래비티 정모X원진X형준 유튜브 가내조공업
크래비티 정모X원진X형준 유튜브 가내조공업

[이코노믹데일리]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정모, 원진, 형준이 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에 출연하며 입담과 예능감을 폭발시키고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가내조공업' 에피소드에서 세 사람은 MC 황광희와 호흡을 맞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최근 발매한 7집 '에버샤인' 콘셉트를 아련, 청순, 섹시로 소개하며 각자의 센스 넘치는 엔딩 포즈를 선보였다.

황광희와의 티키타카는 계속 이어졌고, 세 사람의 예능감에 황광희는 "데뷔 초 '주간아이돌'에서 봤는데 대체하는 방법이 느껴진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원진은 "저희가 초반 예능을 형이랑 같이했는데, 다 형한테 배운 거다"라고 화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형준은 누나들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한 사연을 공개하며 훈훈한 남동생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누나들의 지지와 설득 덕분에 아이돌 꿈을 펼칠 수 있었다는 고마움을 전했다.

아역배우 시절 '변신자동차 또봇' 성우를 맡았던 원진은 최근 리메이크작에서 '또봇 쎈' 역할로 활약했다고 밝혔다. MBTI 'T'인 정모는 T들을 위한 공감 연습법을 기계 같은 리액션으로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크래비티 정모X원진X형준 유튜브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
크래비티 정모X원진X형준 유튜브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

이외에도 개인기와 챌린지, 정모의 기타 연주에 맞춰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열창 등 다양한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정모, 원진, 형준은 2024년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크래비티는 미니 7집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4월 6일과 7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크래비티 팬콘 '러비티 게임즈'(2024 CRAVITY FAN-CON 'LUVITY GAMES')를 개최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라이프
보령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미래에셋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넷마블
NH투자증권
경남은행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KB증권
하나증권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DB
하이닉스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대한통운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lx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