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통해...설연휴 풍성한 레벨업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1-19 17:41:06

베일드 엑스퍼트_개발자 라이브 방송[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설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 개발자 라이브 방송 진행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는 19일 오후 2시 글로벌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를 통해 신규 맵,모드에서 파이널 베타테스트 빌드 시험플레이와 캐릭터·무기 스킨,프리셋 기능 등 신규 콘텐츠를 소개한다.

새롭게 선보일 3:3 폭파미션, 경쟁전, 팀데스매치를 플레이하며 e스포츠에 특화된 실시간 인게임 중계 기능을 통해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또 그간 개발자 노트, 영상에서만 볼 수 있었던 신규 맵 ‘밀밭’, ‘알타시티’에서의 플레이도 선보인다.

◆ 넥슨, ‘서든어택’ 클랜 랭크전 시범 서비스 실시

온라인 FPS(First Person Shooting·1인칭 또는 3인칭 슈팅) 게임 ‘서든어택’에 클랜 랭크전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검은토끼’ 스킨 무기를 출시했다.

‘클랜 랭크전’은 실력 있는 클랜을 가리기 위한 새로운 클랜 매치 콘텐츠로 오는 3월 30일까지 시범 서비스를 실시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 이후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검은토끼’ 스킨 무기를 출시하고, 2월 2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설 연휴를 맞아 오늘의 아이템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넥슨타운’에 ‘큐플레이’ IP 활용 ‘서바이벌 OX’ 플레이스 추가[사진=넥슨]


 ◆ 넥슨타운에 ‘큐플레이’ IP를 활용한 '서바이벌 OX' 플레이스 추가

 국내에서 시범 서비스 중인 모바일 버추얼 월드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에 신규 플레이스 ‘서바이벌 OX’를 19일 업데이트했다. 

‘서바이벌 OX’는 추억의 퀴즈 게임 ‘큐플레이’ IP를 활용한 신규 플레이스로, 원작의 추억과 감성을 살린 1800여 개의 OX 퀴즈를 미니게임 형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넥슨플레이에서 ‘큐플레이의 귀환 in 넥슨타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던전 ‘핀드 레거시’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서는 신규 던전 ‘핀드 레거시’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드 레거시’는 ‘에픽’ 방어구 세트를 얻을 수 있는 던전으로, 최상위급 아이템 세트를 보다 쉽게 획득해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드는 재미를 더했다. 

던전은 항마력 3단계로 구성되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보스 모방체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인 ‘오즈마 레이드’의 싱글모드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파티 플레이 재미를 더했다. 2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주간 미션 이벤트’를 통해 목표를 달성한 유저는 ‘주간 미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신규 캐릭터 '슈퍼루시'[사진=넥슨]


◆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캐릭터 ‘슈퍼루시’ 출시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신규 캐릭터 ‘슈퍼루시’를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루시’가 우연히 획득한 ‘하트스톤’과 ‘브러치’를 결합해 ‘아프로의꽃 브러치’를 탄생시키고, 이를 통해 숨겨왔던 새로운 능력을 발휘하며 ‘슈퍼루시’로 재탄생하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먼저 특정 미션을 달성하고 ‘시간의 상점’에서 아이템을 획득해 ‘아프로의꽃 브러치’를 완성하면 ‘슈퍼루시’와 외형 아이템 ‘아프로의꽃 날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협공 배틀 모드 내 새롭게 오픈한 ‘블랙루시정원맵’에서 ‘블랙루시’와 대결해 승리한 유저에게는 ‘블랙루시 날개’ 및 ‘CP(크아 포인트)’를 지급한다.

◆ ‘마비노기 영웅전 X 멕시카나 치킨’ 제휴 프로모션 실시

온라인 액션 RPG(미니캐릭터 조종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과 양념치킨 브랜드 ‘멕시카나 치킨’이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 13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제휴로 오는 2월 15일까지 고매치킨, 단짠감자치즈볼, 콜라, 마영전 게임 쿠폰으로 구성된 ‘마영전 콜라보 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멕시카나 앱과 배달앱 요기요, 전화 및 방문 주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멕시카나 앱으로 ‘마영전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추첨을 통해 ‘마영전 마스크 세트’, ‘하얀 폭군 담요’, ‘체른 A3 렌티큘러 포스터’ 등 관련 굿즈를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복수의 바람, 칼리’ 업데이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세이비어(SAVIOR)’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직업 ‘복수의 바람, 칼리’를 추가했다.

'칼리'는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구사하는 하이레프 도적으로, 속도감 있는 전투를 구사한다.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보이드’ 스킬과 ‘보이드’와 ‘아츠’ 계열 스킬을 연계해 마력 파편인 ‘차크리’를 생성하고 ‘헥스’ 스킬로 ‘차크리’를 활성화해 더욱 강력한 전투력으로 적을 집중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3월 1일까지 신규 직업 ‘칼리’ 생성 시 테라 버닝 효과를 제공하며, 230레벨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태풍 성장의 비약’, ‘경험의 코어 젬스톤’, ‘유니크 엠블렘 상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1차 업데이트에 이어 매주 새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웡스토랑 스페셜 메뉴’ 이벤트를 5주간 실시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국민은행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KB금융그룹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대한통운
lx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보령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KB희망부자
DB
대원제약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