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히트2, 새해 첫 업데이트 'EPISODE 2. 봉쇄된 낙원'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1-18 13:21:26

히트2, EPISODE 2. 봉쇄된 낙원 업데이트 실시[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새해 첫 업데이트로 ‘EPISODE 2. 봉쇄된 낙원’을 18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강력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안겔로스 영지에 △안겔로스 채석장, △안겔로스 봉우리, △채석꾼의 쉼터 등 신규 지역 4곳을 추가했다. 해당 지역은 도전적인 난이도에 걸맞게 강력한 필드보스 △타임워커와 △스콜라펜이 출현하며, 지역 내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에도 영웅 등급 아이템을 드랍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탐험수첩’을 추가했다. 특별한 성장 재료 없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스탯을 올릴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 내 주요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탐험 기록을 수행하면 높은 수준의 스탯 보너스를 제공하는 ‘탐험수첩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2023년 새로운 출발을 위한 신년 선물로 2종의 히든 쿠폰 △히트 THE 방어구 및 △히트 THE 장신구 또한 공개했다. 사용 시 특정 기간(2022년 8월 25일~2023년 1월 13일 정오)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의 방어구/장신구를 복구할 수 있는 쿠폰이며, ‘히트 THE 방어구’는 18일부터 시작되는 출석부 이벤트의 7일차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히트2’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각종 개선사항도 반영했다. 보다 만족스러운 전투 경험을 위해 모든 등급 클래스의 공격 속도와 영웅 등급 장비의 성능을 상향했다. 또, 게임 내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원하는 무게 제한에 맞춰 자동으로 개수를 조정하거나 자동전투 거리 범위를 이펙트로 표현해 사냥 범위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등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KB증권
경남은행
DB
NH투자증권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보령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부영그룹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대원제약
우리은행
하나증권
미래에셋
넷마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