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3 목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9˚C
맑음 대구 11˚C
맑음 인천 11˚C
맑음 광주 9˚C
맑음 대전 9˚C
맑음 울산 10˚C
맑음 강릉 10˚C
흐림 제주 16˚C
산업

"요금 선택권 강화"…SKT, 어린이 이어 군인 타깃 요금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은주 기자
2021-09-26 17:14:36

5G·LTG 요금제 이용시 20% 할인...약정할인 중복 혜택

9월 초엔 어린이·청소년 요금제..."고객 만족도 높일 것"

[사진=SKT 제공]

SK텔레콤이 국군의 날을 맞아 군 장병 전용 요금제인 ‘0히어로 할인제도’를 새로 선보인다.

오는 10월 1일부터 가입 가능한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T 회선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 할인을 적용한다. 기존에 사용하는 5G·LTE 일반 요금제의 월정액 20%를 추가 할인 받는 방식이다. 25% 할인 혜택을 주는 선택 약정할인과 중복 적용하면 최대 45% 요금 할인이 가능하다.

데이터 혜택도 늘렸다. 4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일과 시간 후(평일 18시~22시, 주말/법적 공휴일)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매일 2GB(소진시 최대 3Mbps 속도로 이용)씩 추가로 제공한다. 부대 내에서는 데이터를 무제한급으로 사용할 수 있다.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T 고객센터나 대리점에 입영통지서·입영사실확인서·병적증명서 등 현역 입대 입증이 가능한 공문서를 제출하면 가입할 수 있다. 입대일 기준으로 24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0플랜 히어로’, ‘0플랜 슈퍼히어로’ 등 군인 전용 요금제에 가입해야 맞춤형 혜택을 제공 받았지만, 새로 선보인 ‘0히어로 할인제도'를 통해 일반 요금제를 사용하면서도 군인 전용 혜택을 받는 대상을 늘렸다.

SKT가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는 요금제를 내놓은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 9월 초에는 어린이 요금제 3종과 청소년 요금제 4종 등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 대상의 요금제를 신규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2만원대 요금제를 선보이거나 EBS 데이터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맞춤형 혜택도 내놨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군 부대 내 휴대폰 사용 등 복지 수준이 개선된 상황을 고려해 MZ 세대 군인들이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SKT의 군인 전용 혜택인 ‘0히어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 특성에 맞는 신규 요금 상품을 지속 출시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손해보험
우리은행
db
카카오
삼성화재
한화
kb금융그룹
NH
SC제일은행
포스코
신한금융지주
KB국민은행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
씨티
삼성전자
하이닉스
경주시
하나금융그룹
한화투자증권
삼성증권
롯데캐슬
스마일게이트
신한투자증권
교촌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