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생명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앱)에 가입 후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S석 2장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교보생명은 지난 2023년부터 문화 예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까지 △뮤지컬 △연극 △재즈음악극 무료 관람 및 해외 탐방 등의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외에도 우수 고객 대상 '노블리에 서비스'를 통해 클래식 공연 및 종합 자산 관리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보험에 문화 예술 서비스를 더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삶에 감동을 주고자 한다"며 "앞으로 국내 문화 예술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동양생명, 임직원 참여한 '우리의 건강한 한끼' 봉사활동 진행

봉사활동 현장에는 성대규 동양생명 대표이사 및 임직원 15여명이 참여해 어르신 300명에게 삼계탕을 제공했다. 또한 닭곰탕·삼계탕 등 영양 간편식으로 구성된 박스 100개를 함께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동양생명의 우리금융그룹 편입 이후 성 대표의 첫 현장 봉사 참여 사례로 젊은 직원들이 모여 자사의 지속 가능성·경쟁력 강화를 논의하는 '주니어보드'의 인원들도 참여했다.
성 대표는 "동양생명은 우리금융그룹의 일원으로 고객은 물론 지역사회와도 따뜻한 가치를 나누는 생명보험사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삼성화재, 인천공항 '포토 키오스크' 운영 개시

포토 키오스크는 인천공항 제 1터미널 25·29번 게이트, 제2터미널 250·251번 게이트에 각각 한 대씩 설치되며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또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해외여행보험 보험료 계산을 완료한 고객은 하루 1회 포토카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포토카드 쿠폰은 촬영 사진을 현장 출력하는 데 쓰인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출국을 앞둔 고객들이 간편하게 사진을 남기고 소중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포토 키오스크를 기획했다"며 "고객의 일상과 함께할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