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8 토요일
맑음 서울 16˚C
부산 17˚C
흐림 대구 17˚C
맑음 인천 16˚C
광주 13˚C
흐림 대전 15˚C
울산 15˚C
흐림 강릉 13˚C
제주 18˚C
IT

마브렉스, '일곱 개의 대죄', NFT로 만난다…글로벌 인기 IP로 웹3 생태계 확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5-09-23 17:20:40

'일곱 개의 대죄' IP 활용 NFT 프로젝트 연내 출시

5500만 부 팔린 '일곱 개의 대죄', NFT 나온다

마브렉스 ‘일곱 개의 대죄’ 프로젝트 예고…글로벌 인기 IP와 콜라보 진행사진넷마블
마브렉스, ‘일곱 개의 대죄’ 프로젝트 예고…글로벌 인기 IP와 콜라보 진행.[사진=넷마블]

[이코노믹데일리]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MARBLEX)가 글로벌 인기 IP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한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를 연내에 선보인다.

마브렉스는 23일 일본 유명 출판사 고단샤와의 협력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강력한 IP와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려는 전략이다.

‘일곱 개의 대죄’는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를 돌파한 메가 히트 만화 IP다. 넷마블이 이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 역시 전 세계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NFT 프로젝트는 마브렉스가 운영하는 IP 기반 체험형 서비스 ‘NFT 어드벤처’의 신규 콘텐츠로 기획됐다.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마브렉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고단샤의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해 혁신적인 블록체인 콘텐츠를 연내에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마브렉스의 생태계 확장은 물론 글로벌 웹3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브렉스는 올 하반기 ‘다이스 고’, ‘프로젝트 X’ 등 다양한 장르의 웹3 게임을 온보딩하며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삼성화재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씨티
한화
경주시
SC제일은행
한화투자증권
삼성전자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교촌
포스코
db
KB국민은행
DB손해보험
우리은행
신한은행
NH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삼성증권
카카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