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활동에서는 DB손보 우수영업가족 'DBRT'의 PA 최고위 과정 프로그램 참여 인원들이 화분에 이재민 응원 메시지를 담아 직접 꾸민 후 경북 영덕군 이재민들에게 전달했다.
해당 활동은 DB손보가 지난해부터 피스윈즈와 함께 진행하는 'DRBT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 외에도 DB손보는 △교통·환경 챌린지 △프로미봉사단 △사랑나눔 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ESG 가치를 실천하며 재난과 위기 속에서 함께하는 기업의 책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라이프, 서울국제어린이 영화제 지원 위한 후원금 2000만원 전달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는 전 세계의 다양한 어린이 영화 작품을 소개하는 어린이 문화 축제로 신한라이프가 전달한 후원금은 지역 아동·청소년 영화 관람 지원 및 어린이 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에 쓰일 예정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기업이 함께 지역사회를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삼성화재 대학생 경진대회 우승팀, 국제보험대회 한국 대표로 출전

신상품 개발·인공지능(AI) 기술 활용 등 보험 산업 혁신 아이디어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한국·일본·홍공 등 총 10개국 예선 통과 팀이 참여했다. 한국 대표팀 '4ever'는 지난 6월 삼성화재·서울대·포스텍이 공동 주최한 전국 대학생 리스크 관리 대상을 수상했던 팀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발굴·육성해 국내 손해보험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