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7 목요일
맑음 서울 28˚C
흐림 부산 30˚C
흐림 대구 29˚C
구름 인천 27˚C
흐림 광주 26˚C
흐림 대전 26˚C
흐림 울산 25˚C
흐림 강릉 25˚C
안개 제주 29˚C
산업

지프, 한정판 '주스 에디션' 출시…오프로드 감성에 오렌지 컬러 입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보운 인턴기자
2025-08-07 17:06:42

총 20대 한정 판매, 컬러 마이 프리덤 캠페인 두 번째 에디션

오프로드 자동차 브랜드 지프가 출시한 랭글러좌측와 글래디에이터우측 주스 에디션 모습이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오프로드 자동차 브랜드 지프가 출시한 랭글러(좌측)와 글래디에이터(우측) 주스 에디션 모습.[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오프로드 자동차 아이콘 지프가 태양을 닮은 한정판 '주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철학과 문화를 컬러로 표현하는 '컬러 마이 프리덤' 캠페인의 일환이다.

7일 지프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데이-글로우 그린 컬러가 적용된 모히또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나만의 컬러로 나만의 자유를 만끽하라'는 메시지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오렌지 색감인 주스 에디션은 '컬러 마이 프리덤' 캠페인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컬러 에디션 모델로 '블레이징 프리덤'이란 테마를 주제로 자유 에너지를 표현한다.

주스 에디션은 지프 대표 오프로더 차량인 랭글러 10대와 글래디에이터 10대 총 2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랭글러 주스 에디션'은 루비콘 4도어 파워탑 트림을 기반으로 지프 공식 부품 브랜드 모파와일드 마운틴 데칼이 기본 적용된다.

최고 출력 272마력, 최대 토크 40.8㎏·m를 발휘하는 2.0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가 강력하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선사한다.

4:1 락-트랙 HD 풀타임 4륜구동차 시스템과 셀렉-스피드 컨트롤, 오프로드 플러스 모드 등 오프로드 특화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 가격은 8590만원으로 기존 랭글러 루비콘 4도어 파워탑 트림과 동일하다.

루비콘 단일 트림으로 판매되는 '글래디에이터 주스 에디션'은 284마력의 3.6리터 펜타스타 V-6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4:1 락-트랙 HD 풀타임 4륜구동차 시스템, 트루-락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를 탑재했다. 이는 국내 판매되는 픽업 모델 중 가장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이다. 가격은 기존 글래디에이터 루비콘과 동일한 8510만원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최강 오프로드 성능과 태양처럼 강렬한 오렌지 컬러가 어우러진 주스 에디션은 뜨거운 여름을 누구보다 대담하게 누리고 싶은 지프 고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종근당
농협
메리츠증권
국민카드
농협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
kb_3
KB
kb
부영그룹
롯데
신한은행
우리은행_1
SK증권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삼성자산운용
KB_1
kb_2
신한투자증권
우리은행_2
한미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