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데일리 약업 브리프] 기미·열감 두 마리 토끼 동시에...대웅제약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3종 출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08.07 목요일
구름 서울 30˚C
흐림 부산 31˚C
흐림 대구 30˚C
구름 인천 29˚C
흐림 광주 30˚C
흐림 대전 30˚C
흐림 울산 32˚C
흐림 강릉 28˚C
흐림 제주 30˚C
생활경제

[데일리 약업 브리프] 기미·열감 두 마리 토끼 동시에...대웅제약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5-08-07 11:31:05

동아제약,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 출시

사회공헌 앞장서는 부광약품…연이은 의약품 기부로 '선한 영향력'

[이코노믹데일리] 대웅제약 이지듀가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을 출시했다.  동아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부광약품은 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에 7억5000만원 상당의 일반의약품을 기부했다.


◆기미·열감 두 마리 토끼 동시에...대웅제약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3종 출시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에디션 3종 제품 이미지사진대웅제약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에디션 3종 제품 이미지.[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이지듀가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을 출시했다.

7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로 구성됐다.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는 누적 2000만병 이상 판매된 이지듀의 베스트셀러 기미앰플의 여름 버전으로 미백 성분과 함께 피부 진정 성분인 시카알로에 콤플렉스를 추가해 피부 온도를 7.5℃ 낮추고 일주일 사용 시 기미를 약 11% 개선하는 효과를 보였다.

또한 미스트 타입의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는 산뜻한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는 피부 온도를 6.2℃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양 볼을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이지듀 관계자는 "이번 여름 에디션은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솔루션"이라며 "피부 진정과 기미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 출시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 제품 이미지사진동아제약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 제품 이미지.[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 베이직 라인 3종을 출시했다.

7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해당 신제품은 △셀파렉스 루테인지아잔틴 △셀파렉스 알티지 오메가3 △셀파렉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등이다.

셀파렉스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함유한 마리골드추출물이 주원료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목넘김이 편한 초소형 식물성 캡슐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셀파렉스 알티지 오메가3는 EPA 및 DHA 함유유지 600mg과  비타민E를 함유한 제품으로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까다로운 'IFOS 5-Star' 품질 인증을 받은 신선한 원료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셀파렉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임산부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rTG 오메가3를 사용했으며 식물성 캡슐로 체내 흡수율과 안전성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단일 성분 중심으로 꼭 필요한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사회공헌 앞장서는 부광약품…연이은 의약품 기부로 '선한 영향력'
 
왼쪽부터 강선주 부광약품 CHC사업본부 대리 권순일 상무 이경주 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 협회장 이현선 부협회장 박진수 부협회장이 기부금 전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부광약품
(왼쪽부터) 강선주 부광약품 CHC사업본부 대리, 권순일 상무, 이경주 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 협회장, 이현선 부협회장, 박진수 부협회장이 기부금 전달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부광약품]
부광약품이 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에 7억5000만원 상당의 일반의약품을 기부했다.

7일 부광약품에 따르면 이번 기부 품목은 종합감기약, 간장질환용제, 멀미약, 무좀치료제 등 총 10개 품목으로 △타세놀키즈시럽 △코리투살에스노즈연질캡슐 △코리투살에스코프연질캡슐 △이부프렌드프로연질캡슐 △레가론현탁액 △뱅드롱에스시럽 △네일스타네일라카 등이 포함됐다.

또한 지난달에는 한민족선교협회, 호프선교협회, 사단법인 글로벌호프를 통해 전세계 난민 및 서울지역 빈곤계층을 위한 약 3억5000만원 규모의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도 기부했다. 

주요 품목은 △타세놀콜드캡슐 △코리투살에스노즈연질캡슐 △코리투살에스코프연질캡슐 △코리투살에스콜드연질캡슐 △ 립톡케어 △메가조인트 △조인트힐 △카렌정 등이다.

앞서 부광약품은 지난 4월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권 특별재난지역에 2억원 상당의 의약품을 지원한 바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우리 사회 손길이 필요한 곳에 따뜻함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